본 보고서는 다음 링크에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.
https://keris.or.kr/main/ad/pblcte/selectPblcteRMInfo.do?mi=1139&pblcteSeq=13284
1. 마지초등학교 : 엉뚱공작소
2. 대구 동성초등학교 : 상상놀이터
3. 수완하나중학교 : 무한상상실
4. 전남대학교사범대학 부설중학교 : Smart Makers Lab
5. 영등포고등학교 : Camp 51.9
기획・편집진

본 보고서는 다음 링크에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.
https://keris.or.kr/main/ad/pblcte/selectPblcteRMInfo.do?mi=1139&pblcteSeq=13284
1. 마지초등학교 : 엉뚱공작소
2. 대구 동성초등학교 : 상상놀이터
3. 수완하나중학교 : 무한상상실
4. 전남대학교사범대학 부설중학교 : Smart Makers Lab
5. 영등포고등학교 : Camp 51.9
기획・편집진
번호 | 제목 | 글쓴이 | 날짜 | 조회 수 |
---|---|---|---|---|
» | [연구] 학교 메이커 스페이스 구축 및 운영 사례 2 | 이동국 | 2020.05.20 | 416 |
2 | [연구] 학교 메이커 스페이스 구축 및 운영 사례 1 | 이동국 | 2020.05.20 | 1223 |
1 |
[테크빌 기고] 가능성을 만드는 공간, 미국 서부의 메이커 스페이스 탐방기
![]() |
이동국 | 2019.12.18 | 65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