번호 | 제목 | 글쓴이 | 날짜 | 조회 수 |
---|---|---|---|---|
18 | [에세이] '최소한'의 교육에서 '최대한'의 교육으로 | 이동국 | 2020.08.17 | 733 |
17 | [에세이] 코로나19,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? (온라인 가정방문의 후기) | 이은상 | 2020.03.29 | 216 |
16 | [에세이] 온라인 수업! 나의 준비도는? | 이동국 | 2020.03.29 | 252 |
15 | [에세이] 미래교육과 미래학교의 계보? | 이은상 | 2019.07.30 | 272 |
14 | [에세이] 우리 안의 미래교육? | 이은상 | 2019.07.30 | 270 |
13 | [크레존] 수업설계카드를 활용한 창의교육 설계 | 이동국 | 2019.05.07 | 299 |
12 | [미래교육공감연구소]문제기반학습을 위한 설계 원리 | 유지은 | 2019.03.28 | 532 |
11 | [칼럼] 학교공간 사용에 대한 4가지 원칙에 대한 제안 | 이은상 | 2019.03.19 | 172 |
10 | [기고] 증강/가상현실 교육적 활용 및 가능성 탐색 | 이은상 | 2019.03.19 | 165 |
9 | [크레존] 한국형 미네르바스쿨을 꿈꾸다 | 유지은 | 2019.03.12 | 434 |
8 | [크레존] 스타트업 학교: Alt School이 꿈꾸는 맞춤형 교육 | 유지은 | 2019.03.12 | 329 |
7 | [크레존] 빅데이터는 내가 어떻게 공부할지 알고 있다 | 유지은 | 2019.03.12 | 381 |
6 | [크레존] 미래의 평가는 어떤 모습일까? | 유지은 | 2019.03.12 | 235 |
5 | [크레존] 사고력 향상을 위한 몰입학습법 | 유지은 | 2019.03.12 | 137 |
4 | [미래교육공감연구소] 학습공동체와 제3공간 | 이동국 | 2019.03.12 | 143 |
3 | [크레존] 미래핵심역량을 키워주는 교수학습 설계 | 관리자 | 2019.03.12 | 172 |
2 | [크레존] 인공지능, 교육을 넘어서다. | 관리자 | 2019.03.12 | 226 |
1 | [크레존] Embodied Learning을 실현하는 공간, SMALLab | 관리자 | 2019.03.12 | 12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