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 보고서는 다음 링크에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.
https://keris.or.kr/main/ad/pblcte/selectPblcteRMInfo.do?mi=1139&pblcteSeq=13260
공동연구진
- 이승훈(영산대학교)
- 서희진(동명대학교)
- 이동국(충청북도교육정책연구소)
- 이영희(한국교육학술정보원)
- 손정은(한국교육학술정보원)
- 이효정(한국교육학술정보원)
본 보고서는 다음 링크에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.
https://keris.or.kr/main/ad/pblcte/selectPblcteRMInfo.do?mi=1139&pblcteSeq=13260
학생 참여형 수업을 위한 수업 컨설팅 가이드
[연구보고서] 인공지능(AI) 활용 교육을 위한 교사 역량 도출
[학술지] 학습자 중심 학습을 위한 교사 간 협력적 수업 설계모형(T-CID) 개발 연구
[학술지] 초・중등학교 에듀테크 운영에서 테크매니저의 어려움에 관한 질적 분석
[학술지] 초·중등학교 에듀테크 팀 역량 도출
[KERIS 연구보고서] 미래교육을 위한 에듀테크 활성화 방안
[학술지] 미래교육 촉진자의 역량 도출 및 교육요구도 분석
[연구] 교육 분야 가상현실(VR) 콘텐츠 개발 안전 가이드라인
[학술지] 메이커 교육의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
[학술지] 국내 대학에서 핵심역량의 유형과 의미 탐색: ACE+ 사업 참여 대학을 중심으로
[학술지] 수업설계과정에서의 교사 협력 촉진전략 탐색 : 국내연구에 대한 Systematic Meta-aggregative Review
[KERIS 연구보고서] 가상현실 기술 휴먼팩터 가이드라인 연구
[KERIS 연구보고서] 미래학교 설립운영 모델 개발 연구
[KERIS 이슈리포트] 미래핵심역량 증진을 위한 정보통신기술(ICT) 활용 교육 사례 탐색
[KERIS 이슈리포트] 미래학습공간의 변화 전망
[KERIS 이슈리포트] 감성 컴퓨팅과 미래교육. : 사례 및 이슈를 중심으로